우리가 살면서 꼭 놓치지 않아야 할 것, 바로 건강관리입니다.
돈으로도 살 수 없는 것이 건강이죠. 아프지 않아도 미리미리 잘 확인하고 치료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시경 검사를 해 보신 분 아마 많으실 텐데
의외로 받을 수 있는 보험금을 모르기 때문에 못 받으신 분들도 많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반응형
목차
◎ 아침 공복에 레몬물 한잔이면 체지방과 노폐물이 싹 빠져나갑니다.
◎ 얼굴에 "이것"있으면 말년에 돈복이 와르르 쏟아진다!
◎ 딱 한번만 먹었을 뿐인데...고지혈증과 당뇨, 만성염증 유발한다?!
◎ 탈모 약 안 먹고 "이것" 꾸준히 사용했더니 탈모 치료 효과 나타나
◎ 일주일에 10분만 했을뿐인데.. '암' 사망위험 낮춘다!
◎ 나도 모르게 가입되어있던 "연금 7천억" 내 돈 찾아가세요
◎ 과일, 채소 많이 먹는데 아직도 신청 안하셨어요? 최대 28만원 지원
◎ 지독한 입냄새 사라지지 않는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내시경 검사하면 받을 수 있는 돈이 있다
내가 보험금을 지급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알고 있어야 직접 청구를 통해 보험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지금까지 몰라서 못 받았던 보험금은 없는지 궁금하신 분들 오늘 이 포스팅을 통해 확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국가 건강검진을 통한 내시경 비용은 실비보험 청구가 어렵다는 점 다들 알고 계실 텐데요. 그럼 언제 내시경 검사 실비청구가 가능할까요?
소화가 안되거나 속이 쓰린 등 소화기의 불편함으로 병원에 방문해서 진료를 받을 경우, 의사의 판단하에 내시경을 권유받게 되는데요. 이렇게 의사의 권유로 내시경을 받을 경우에는 실비보험 청구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속이 더부룩하다던지 평소 속이 불편하신 분들이 계셨다면 건강검진 날짜를 기다리시지 말고, 가급적이면 빠르게 병원에 방문하여 진료를 받은 뒤, 의사의 권유를 통해 내시경을 받게 된다면 보험금 청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국가 건강검진을 통한 내시경에서도 지급받을 수 있는 보험금이 있는데요. 바로 내시경 중 용종이 발견되어 제거한 경우입니다.
댓글